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

외국인콜센터

1577-7716

( 법률/임금/고용/출입국/각종생활상담 )

월~금 오전 9:00 ~ 오후 6:00
  • 홈
  • 알림마당
  • 재단소식

재단소식

글자크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
'2017 유라시아 부산원정대' 준비를 위한 사전답사

재단소식 게시판 읽기
작성일 2017-04-19 조회 696
첨부

부산국제교류재단 유라시아협력센터는 지난 42~15총 13박 14일에 걸쳐 2017 유라시아 부산원정대’ 사전준비를 위하여 러시아중국몽골 등 총 3개 국 9개 도시를 방문하였습니다

 

<방문도시>

러시아 블라디보스토크이르쿠츠크모스크바상트페테르부르크

중국 연길이도백하장춘베이징

몽골 울란바토르

 

이종철 부산국제교류재단 유라시아협력센터장을 단장으로 총 5명으로 구성된 답사 팀은 원정대가 경유하게 될 3개 국 9개 도시를 모두 방문하여 현지 정부 관계자와 미팅을 통해 원정대 행사의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였으며미팅 이외의 시간은 행사장소숙식장소이동동선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첫 단추를 꿰었습니다.

 

작년도 원정대 행사의 성공 덕분인지 모든 방문 도시마다 총영사관대사관 등 해외의 대한민국 공관 뿐만 아니라 현지 정부에서도 원정대 행사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보다 더 알찬 행사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시 되는 등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약속해주셨습니다.

 

참고로 작년 처음 개최됐던 원정대 행사는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노선의 주요 거점 도시 7 곳을 방문하였으며올 7월에 개최될 두번 째 원정대는 러시아 외에 중국몽골이 추가되어 보다 더 모험적이고 새로운 도전이 될 예정이오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


이전글
부산 국제기구 자문단 위촉식 및 회의 개최(4.26)
다음글
'Jambo' 아프리카! 아프리카개발은행(AfDB)채용설명회 및 토크콘서트 개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