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고객 |
BFIC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|
- 고객 참여 요청 시 사업별 참여기준에 따라 참가자 모집 후 프로그램 제공
- 고객 참여 필요 시 다양한 홍보방법을 통한 행사, 사업 안내
- 정보공개 요청 시 요청목적 파악 후 개인정보 범위를 제외하고 제공
- 고객의견 수렴 시 만족도조사, 고객소리함 등을 통한 피드백 수집 및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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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고객 |
부산시 정책 및 전략개발과 연계된 시 또는 산하기관 |
- 자료 요청 시 요청한 목적과 내용 파악 후 자료 제공
- 질적평가, 개선사항 요구 시 개선점 분석 후 재단발전계획에 반영
- 정책반영의 방향 제시 시 재단에 적합한 정책 및 제도로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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협력고객 |
전략·연구개발 및 업무추진 시 협력이 필요한 유관기관 |
- 업무 협력, 후원 요청 시 재단 목적과 성격에 부합하는지 검토 후 협력인력 및 지원, 후원승인 제공
- 사업 또는 행사홍보 요청 시 공공성, 재단 이미지에 부합할 경우 우호적으로 협조
- 공동협력 사업 추진 시 재단 목적과 성격에 부합하는지 검토 후 양 기관 win-win 전략을 위한 협력 체계 구축
- 재단자료 및 정보 요청 시 개인정보 범위를 제외하고 적극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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