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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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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국인콜센터 모습

외국인콜센터

재단에서는 부산거주 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즉시 해결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제공하고자 외국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해당국 출신의 외국인들이 직접 자국어로 전화응대 및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, 재단으로 방문하실 경우 1:1 직접 상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각종 부산생활안내 및 재단에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센터안내
  • 이용번호 : 1577-7716
  • 이메일 상담(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메일쓰기로 이동합니다.)

    한국어/영어 한국어/영어 상담 메일 :  luckyjenna@bfic.kr 중국어 중국어 상담 메일 : bishui@bfic.kr 베트남어 베트남어 상담 메일 : sunhoa1612@bfic.kr 인도네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상담 메일 : kjh@bfic.kr 러시아/우즈베크어 러시아/우즈베크어 상담 메일 : jasmin-1988@list.ru

  • 제공언어 : 한국어, 영어, 중국어, 베트남어, 인도네시아어, 러시아어, 우즈베키스탄어
  • 운영시간 : 매주 월~금요일, 오전 9시 00분~오후 6시 00분까지
  • 상담내용 : 법률, 임금, 고용, 출입국, 각종 생활 상담
  • 이용방법
    • 1577-7716 전화
    • ARS 안내멘트
      • 한국어(0번)
      • 영어(1번)
      • 중국어(2번)
      • 베트남어(3번)
      • 인도네시아어(4번)
      • 러시아어ㆍ우즈베키스탄어(5번)
      • 서비스를 원하는
        외국어의 번호를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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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센터 자문위원
  • 보다 전문적인 상담제공을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.
    • 자문노무사 : 최성란(부경노무법인, 한국공인노무사협회)
    • 자문관세사 : 김종렬(뉴하나로 관세법인 대표)
    • 자문세무사 : 문유환(세무법인 주원 대표)
    • 자문공인중개사 : 김경원(시티공인중개사 대표)
    • 자문법무사 : 김태우(법무법인 신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