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 | 2024-06-26 | 조회 | 47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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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로벌 허브도시 부산 “KBS 월드”와 협력을 통한 브랜딩 성과 가시화 !
부산글로벌도시재단은 부산영어방송과 통합 출범(‘23.7월) 이래 처음으로 방송 전문기관인 KBS 월드와 컨텐츠 연계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.
"부산의 도시기반 국제협력 브랜딩 사업"은 부산의 자산을 적극 활용하여 도시 브랜딩과 연관성 및 기여도가 높은 사업(영상 제작 등)을 추진하고 이를 통해 "글로벌 도시 부산"을 홍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
https://youtube.com/watch?v=0Yw1M15WaCY&si=KUiXuMLi4V3i3wEK
특히 올해는 방송 전문기관인 KBS월드와 협력하여 "K-컨텐츠를 활용한 글로벌 도시 부산" 홍보 영상을 제작하여 그 의미가 뜻깊습니다! (조회수는 덤!! 76만! 100만!! WoW!!)
https://youtube.com/watch?v=xxZq8aI6430&si=0Tevl9dG7Ed7L9kT
오늘날 국가발전의 핵심은 국가 간 경쟁에서 도시 간 경쟁으로 패러다임이 전환되고 있습니다.
, https://youtube.com/shorts/z8B8H-hKQ-k?si=w-f3y5dnTqjXAcV1 미국, 영국, 프랑스 출신을 알리기보다는 LA, 런던, 파리에 거주하는 사실을 더 내세우게 되고, 이미 세계적 문화도시로
인정받는 그리스 아테네, 이탈리아 피렌체, 네덜란드
암스테르담, 프랑스 파리, 미국 뉴욕, 중국 상해, 일본 도쿄 등은 국제적으로 누구에게나 매력 있는 도시로 인식되고 있는데요,
https://youtube.com/shorts/8HdrF-Jx8lU?si=W1iUQqWXaaECDtG9
즉, 도시
자체가 국가위상을 대표하는 현실이며, 지역의 특색과 경쟁력을 갖춘 도시 브랜딩은 지속가능한 도시를 위한 필수 불가결한 과제임에 틀림없습니다.
앞으로 본 재단은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 브랜딩을 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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